CPU·메모리 최적화, 모바일 게임별 특화된 모드 편의 기능 제공
다양한 제휴를 통한 중소 개발사 지원 피크 전용 게임 센터 스토어 오픈

피크가 공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피크’는 베타 기간 동안 고객 의견에 대해서 적극 반영 특화된 기능 제공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6월 베타 서비스 이후 꾸준히 이용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반영하여 사용자 편의 기능 및 특화된 기능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국내 중소 개발사 지원을 위한 게임센터 플랫폼을 오픈하였으며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및 해외 서비스를 국내 중소 개발사를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피크 게임센터를 오픈하여 이용 고객들에게 쿠폰 및 포인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매장 및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베타 서비스 동안 CPU 및 메모리 사용 중점으로 최적화를 하였으며 이카루스m과 리니지m의 메모리 최적화, 검은사막m·리니지2레볼루션·룰스 오브 서바이벌 등 모바일 대작 게임별 특화된 가상키 제공 및 멀티 시스템 제공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멀티 설정에 대한 대규모 개선 기능도 새롭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화된 그래픽 시스템 제공, 설정 최적화 기능 및 방송 송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이번에 업데이트 했다.

피크는 추가로 하반기 내 서비스 예정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타 앱플레이어와 다른 운영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피크 앱플레이어 이용 시간에 따른 포인트 및 게임사와 제휴를 통한 특화된 서비스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전에 원스토어와 준비한 다양한 중소 개발사 지원 및 혜택 원스토어 전용관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추후 피크 원스토어 이용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 및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크는 이번 업데이트가 다소 늦게 진행이 되어 이용 고객님들께 죄송하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과 개발을 하였으며 베타 기간 동안 소중한 의견을 다 반영을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용 고객님들에게도 피크만의 혜택을 드리고자 계속 노력할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피크의 ‘피크’ 앱플레이어는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피크’ 커뮤니티 사이트(http://peakplayer.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