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FIFA 모바일, ‘FIFA World Cup™’ 프로그램 추가
나만의 국가대표팀을 꾸리고 성장시키며, ‘FIFA World Cup™’ 경기에서 승리하는 재미
실제 ‘2018 FIFA World Cup™’ 경기를 예측해보고, 나만의 전략적인 스쿼드를 짜보는 재미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EA SPORTS™ FIFA Mobile (“피파 모바일”)’에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은 ‘2018 FIFA World Cup™’의 열기를 모바일 속에서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2018 FIFA World Cup™’에 진출한 32개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국가대표팀을 꾸려 경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선수를 훈련시키고 성장시키면서 최강의 팀을 꾸려 나갈 수 있다. 또한, ‘대결’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치열한 경기를 즐기면서 숨막히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색다른 재미가 준비되어 있다. 이용자가 본선 진출에 실패한 팀을 고른 경우에는 ‘Road to FIFA World Cup™’ 캠페인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매치업’에서는 실제 ‘2018 FIFA World Cup™’ 경기에서의 승리자를 예측하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선수단 구성 챌린지’는 이용자들에게 독특한 스쿼드를 전략적으로 짜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의미 있는 보상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FIFA World Cup™ 프로그램을 통해 팩을 구매하면 프로그램 종료 후, 이용자의 얼티밋 팀에 동일한 가치를 받아볼 수 있는 추가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와 같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전 세계인들의 축구 축제를 게임 속에서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다.

‘피파 모바일’의 ‘FIFA World Cup™’은 오늘 시작하여 실제 토너먼트 경기가 끝난 2주 후인 8월 1일에 종료된다. ‘2018 FIFA World Cup™’의 열기와 승패를 미리 느껴보고 싶은 이용자라면 게임을 통한 다양한 예측 및 예상 경기 플레이로 다채로운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2018 FIFA World Cup™’이 끝난 이후에도 경기 결과를 다시 되짚어보며, 혹은 나만의 우승국을 만드는 즐거움도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파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