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12시~17시에 온라인 예선 경기 진행
- 2월 28일 대구에서 결선 대회 실시해 100여 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지급
- 결선 대회 현장 방문 게이머 전원에게 USB 메모리 스틱 등 기념품 증정

㈜넥슨(대표 권준모)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던전 액션 게임 엘소드(ELSWORD)의 전국 대회인 ‘엘소드 PC방 영웅 대전 시즌 Ⅳ’를 2월 7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1월에 치러진 3차 대회에 이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엘소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행사다.

예선 경기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온라인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에 참가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해당 시간에 게임 내 개설되는 대회 전용 모드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된다.

총 8명이 참여해 개인 서바이벌 모드로 실력을 겨루는 예선 경기에서는 한 게임당 1위와 2위를 차지한 게이머들에게 오프라인 결선 참가증인 ‘황금 메달 아이템’이 지급된다. 넥슨은 매주마다 온라인 예선 대회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결선은 오는 2월 28일 대구에서 진행되며, 구체적인 장소는 온라인 예선이 종료된 이후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결승 대회에서 입상한 게이머들에게는 총 100여 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순위별로 차등 지급된다. 또한 굳이 경기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대회 현장에 방문한 게이머 전원에게 엘소드 로고가 새겨진 USB 메모리 스틱, 마우스 패드, 원더걸스 CD 중 한 개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엘소드 홈페이지: http://elsword.nexon.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