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유이와 함께하는 VR 라이브 컨텐츠 ‘정말로 정말’ 업데이트
유이의 음성 연기를 맡은 성우 ‘요시무라 하루카‘의 매력적인 보이스의 노래 추가
VR 라이브 노래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음원 CD 증정 이벤트도 진행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오늘(4일) 신규 VR 컨텐츠인 ‘VR 라이브’유이 편인 ‘정말로 정말’을 업데이트 했다. 

얼터걸의 핵심 VR 컨텐츠인 VR 라이브는 얼터너와 캡틴이 함께 노래방에 간다는 설정의 VR 컨텐츠로 캡틴을 위해 노래하는 얼터너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VR로 느낄 수 있는 컨텐츠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유이의 '정말로 정말'을 통해서는 소심한 성격이지만 캡틴을 위해 열심히 노래하는 유이의 노래를 VR로 즐길 수 있다. 

VR 라이브 유이 편인 ‘정말로 정말’은 2분 12초의 짧은 라이브 속에서 유이의 음성 연기를 맡은 성우 ‘요시무라 하루카‘의 매력적인 보이스의 노래와 함께 환상적인 조명 연출로 마법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준다. 

오늘 업데이트 된 VR 라이브 유이 편 ‘정말로 정말’의 추가로 얼터걸에서는 미야카의 ‘좀 더 Be My Power!’와 노노의 ‘미소로 Going up!’ 등 총 세 가지의 VR 라이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VR 라이브 업데이트 기념으로 VR 라이브의 노래를 보다 생생한 원음으로 즐길 수 있는 음원 CD를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공식카페에서 진행된다. 

‘얼터걸’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