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라인콩코리아,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크리스마스&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성탄 기념 아이템 선물 및 신년 맞이 복주머니 낚시 통해 풍성한 보상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22일(금),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크리스마스&신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명>은 오픈 필드 전투와 다른 이용자들과의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출시 이후 ‘어쌔신크리드’, ‘페어리테일’ 등 인기 IP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명>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는 12월 27일(수)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유일한 5인승 탈 것인 성탄절 눈썰매부터 산타 복장 코스튬,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무기 외형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눈 내리는 루아왕성과 왕궁 앞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트리를 클릭하면 산타의 선물, 이브열매, 성탄절 눈썰매 행운상자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인 25일(월)에 참여 가능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이날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우편을 통해 ‘메리 크리스마스’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년 맞이 이벤트와 업데이트도 마련했다. 12월 27일(수)부터 한 달 간 특별한 고유의 스킬이 부여된 한복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복 코스튬은 각 캐릭터별로 맞춤 디자인될 예정이다.

2018년 1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복주머니 낚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기간 동안 낚시를 할 경우 잉어 대신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 개봉 시 경험치와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명>은 정령을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정령혼’을 선보일 예정이며, 27일 점검 이후 접속한 휴면 이용자에게 7일간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그리고, 28일(목)부터 7일간, 특정 콘텐츠 플레이 시 대량의 성장 재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7일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8년을 맞는 이용자분들께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다양한 보상과 즐길 거리를 마련하였으니 준비한 프로모션에 많이 참여하시고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