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해적침공’보다 강력해진 ‘너굴단’ 등장, 총 ‘12웨이브’까지 진행
누적 플레이 시간 및 등급에 따라 ‘칭호’, ‘훈장’, ‘항해사 루크’ 등 아이템 지급
1월 10일까지 ‘렛츠! 너굴단의 보물’, ‘공략 이야기’ 등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21일 자사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렛츠기릿’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모드 ‘해적침공 플러스’를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해적침공 플러스’는 총 12웨이브(wave)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해적침공’보다 더 많아진 ‘너굴단’의 거센 공격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0일까지 ‘해적침공 플러스’ 누적 플레이 시간과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칭호’와 ‘훈장’을 획득할 수 있고, 일정한 웨이브 클리어 랭크에 도달하면 신규 의상 ‘항해사 루크’와 ‘루크의 안대’, ‘해적 매직바늘’, ‘패스트리스폰 타이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고 ‘해적열쇠’를 모아 ‘너굴단 보물’에 응모하면 ‘넥슨캐시’를 무작위로 제공하는 ‘렛츠! 너굴단의 보물’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해적침공 플러스 공략 이야기’를 남기면 우수 공략 10개를 선정해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오는 1월 4일에는 ‘버블파이터’의 마지막 ‘렛츠기릿’ 3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