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를 배경으로 즐기는 환상적인 3D슈팅 액션RPG
컨트롤이 가미된 게임 진입 플레이 진행방식
자사 앱플레이어 ‘모모’의 적극적인 지원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의 신작 모바일 게임 ‘가디언 히어로즈’가 오늘 31일(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가디언 히어로즈’는 우주를 배경으로 3D슈팅을 즐기는 ARPG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은 전체 총 6개의 챕터와 각 챕터별 19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던전 외에 타워디펜스, 월드보스, 투기장, 길드경쟁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단순한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을 벗어나 컨트롤이 가미된 게임 진입 플레이로 진행되며, 5단계로 구분되는 메인 무기 외에 스킬 개념의 다양한 보조무기를 활용하여 전략적 던전 공략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또 방향키 가상스틱으로 전투와 이동을 동시에 진행하여 새로운 조작체험을 할 수 있고, 자동사격, 랜덤버프 등을 통해 반복적인 요소를 최소화했다.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모모’의 적극적인 지원도 예정되어 있다. 모바일 뿐만 아니라 PC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이 주어지며, 관련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가디언 히어로즈’를 검색 및 다운로드하여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guardian.noxgame.kr/)와 까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글 혹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다운로드 후 평점을 남기는 유저들에게 별점 4.5점 달성 시 전원 다이아와 메인무기조각을 선물로 지급하고, 11월말까지 공식 까페를 통해 게임 공략과 팁을 공유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난 CBT를 통해 ‘가디언 히어로즈’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민하고 준비하였으니 꼭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