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계정 레벨 확장, 신수전 리뉴얼 등 신규 콘텐츠 공개
추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보상 아이템 획득할 수 있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신규 영웅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모험 지역 ▶신수전 리뉴얼 ▶한가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3종을 추가했다. 초월 영웅 1종(라피스)과 강림 영웅 2종(중필, 섭굉)이다. 강림 영웅 2종(아몬, 금쇄 우희)의 코스튬(Costume, 의상)도 선보였다.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최고 레벨을 80에서 90으로 확장했다. 모험 지역도 32장까지 추가했다.

신수전(실시간 레이드 콘텐츠)을 리뉴얼 했다. 기존의 신수전은 이용자가 매일 지정된 3개 시간대에 참여할 수 있고 이용자 5명이 동시 입장해 플레이 할 수 있었다.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는 레벨에 맞는 장소에서 개별적으로 입장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한가위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을 통해 획득한 송편 재료(쌀가루, 콩, 밤 등)를 각종 아이템(영혼 호리병, 공깃밥, 금화 등)으로 바꿀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10월 26일까지 재료 아이템을 획득하고 11월 2일까지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