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회 적합한 기체 헬기 1종 전투기 1종 무료체험
튜토리얼, 에피소드 난이도 개선
누적 접속 시간, 출석 이벤트 통해 달러, 골드, 프리미엄 부품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의 9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체 무료 체험 시스템이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기체는 헬기 1종과 전투기 1종으로 하루 동안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튜토리얼과 에피소드 난이도가 개선된다. 기존의 튜토리얼 목표 거점 포인트를 2개로 줄이고, 아이템 근처에 접근했을 때 아이템을 자동으로 빨아들이는 자석 아이템이 추가된다 또한 상점에서 2차 세계대전의 주역으로 단발 프로펠러 전투기인 커세어를 무료 체험하는 신규 튜토리얼이 제공된다. 또한 기존보다 더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에피소드의 난이도가 개선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와 ‘한달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최소 5분부터 최대 1시간까지 접속한 유저와 한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달러, 골드, 프리미엄 부품, 특수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9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