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금일(1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해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유저 니즈 반영한 콘텐츠 추가로 재미는 UP!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 증정, 지금 다운받고 아이템 챙기자!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콘컴(대표 박기범)의 모바일 액션RPG ‘용사X용사 글로벌’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했으며, 오늘(1일)부터 전세계 유저들이 통합 서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오픈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용사X용사 글로벌’은 전세계 30만 유저가 사전가입을 마친 게임으로, 올 초 해외에서 진행된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성을 높게 인정받은 신작이다. 전작인 ‘용사X용사’의 강점은 계승하고 단점은 보완한 것이 이 게임의 큰 특징으로,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짜릿한 액션과 컨트롤의 묘미는 그대로이며, 핵&슬래시로 팡팡 터지는 쾌감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저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UI를 포함해 게임 시스템을 대거 손보았으며, 신규 캐릭터 및 길드와 성장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의 질과 양을 보완하여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게임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다운로드만 받아도 초반 매우 유용한 아이템들인 보석 200개, 소환수/장비 스페셜 상자, 숲 속 요정의 날개를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 I love heroxhero, 용사, 레벨업, 커뮤니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전세계 유저와 함께하는 ‘용사X용사 글로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그랜드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glob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