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코리아,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 달성
자유롭게 문파를 선택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동양풍 판타지 MMORPG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 달성하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 확인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클랜즈’는 8개 문파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성장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동양풍 판타지의 느낌을 잘 담아 타 MMORPG와는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화려한 전투와 다양한 성장 요소를 마련하여 깊이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이용자의 몰입을 돕는 수준 높은 스토리라인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복잡하게 얽힌 인물 관계를 통해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스토리라인에 따른 컷신과 다양한 퀘스트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는 각 캐릭터의 입장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클랜즈’는 특유의 게임성을 인정받아 금일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였다. 이에 앞서 런칭 당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한 바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이용자들은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소감을 전하는 등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클랜즈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게 되었다.”라며, “우수한 게임성과 운영 능력을 통해 콘텐츠를 확충하고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