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라이브카드 시스템’, ‘다대다 코칭 시스쳄’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 ‘엘리트 영입권’ 등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아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먼저, 게임의 현실감을 더하는 ‘신규 라이브 카드 시스템’을 추가 했다.

‘라이브 카드 시스템’은 2017년도 시즌 선수들의 활약에 따라 능력치 및 카드 등급이 변동되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다 박진감 넘치는 즐길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프로야구 정규 시즌 종료 시 선수 개인의 최종 성적에 따라 확정된 등급의 카드로 교환도 진행된다.

또 친구 또는 클랜원 들과 함께 다대다 경기를 하며 서로에게 자신이 예측한 투구의 방향 등을 코칭 해 주는 시스템인 ‘다대다 코칭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마구마구’의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플레이만해도 ‘잠재력 초기화권’ 등이 포함된 ‘깜짝 상자’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6월 28일까지 ‘엘리트 영입권’ 및 ‘유망주 무료영입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카드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치열한 허리싸움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프로야구의 재미를 국가대표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가 준비한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등과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1,000만 명이 넘는 국내 부동의 1위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마구마구’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