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웹게임 중 최고 기록, 전체 웹게임 중에서도 역대급 기록
‘아재파탈 웹게임’ 슬로건 내세우며 6/1(목) 정식 서비스 예정

팡스카이의 신작 PC게임 '검우강호온라인'의 사전등록자 수가 웹게임 역대급 기록인 15만 명을 기록했다.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가 운영중인 게임포털 팡게임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PC게임 '검우강호온라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사전등록자 수가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팡스카이는 지난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채널링사이트인 네이버게임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웹게임 분야에서 사전등록자 15만 명이라는 수치는 웹게임 중에서는 역대급 기록이고, 팡게임의 수 많은 웹게임 중에서도 가장 높은 사전등록 기록이다.

팡게임 타이틀 중에서는 제왕쟁패가 3만 명, 대황제가 4만 명, 천상연이 5만, MOST가 10만 명의 사전등록자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이들 타이틀은 아직도 많은 유저가 즐기고 있다. 특히 대황제는 네이버게임에서 '파이널판타지14', '메이플스토리', '클로저스' 등과 함께 인기게임 피처드에 올라 있다.

웹게임의 평균 사전등록자 수를 5만으로 볼 경우 이번 '검우강호온라인'의 사전등록자 수는 3배에 가까운 기록을 세운 것으로, 여기에는 팡스카이의 색다른 마케팅이 한 몫 했다.

팡게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검우강호온라인'의 사전등록은 네이버게임과 팡게임, 두 곳에 이어 색다른 마케팅을 곳곳에서 시도했다 "며 "시험 삼아 진행해 본 많은 매체에서 30% 가까운 사전등록자가 추가로 모여 이번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검우강호온라인'은 달마의 유해를 노리는 암살단을 처치하고 천하를 구한다는 내용의 무협 MMORPG로, 오픈 필드를 무대로 스토리를 따라가며 강력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웹기반의 중독성 PC게임이다.

15만 명의 웹게임 역대급 사전등록자를 모집한 '검우강호온라인'은 6월 1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다. 아재들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할 '아재파탈 웹게임', ‘검우강호온라인’의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4yPBC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