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웍스(대표 최준)는 PC MMORPG 게임 '와일드버스터(Wild Buster)'의 5월 24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와일드버스터’는 쿼터뷰 시점의 핵앤슬래시 액션 MMORPG이다.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인 브로켄을 공공의 적으로 하는 인간 진영인 가디언즈와 어밴던의 대립을 그린 게임이며, 화려한 타격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MMORPG의 육성과 커뮤니티 요소에 액션과 컨트롤을 결합시켜, 그 중 장점만을 취합해 새로운 시도를 모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스머글러’와 신규 레이드인 ‘라딕스 콜로세움’, 필드 레이드, 상위 크레프트 아이템 등의 컨텐츠가 추가된다. OBT시작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에 초점을 둔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왔던 ‘와일드버스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컨텐츠도 풍성한 게임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누누 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희귀 펫과 탑승물, 페이롱 에픽 장비 등을 지급하며,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응급처치키트와 레이드 전투 허가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공격력과 방어력, 사냥 경험치가 증가하는 ‘성장버닝 이벤트’를 6월 6일까지 진행하며,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성장지원 보급백을 즉시 지급하는 ‘신규 캐릭터 성장지원 이벤트’도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리웍스의 최준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에게 ‘와일드버스터’가 유저들과소통하는 게임이라는 이미지를 드리고 싶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와일드버스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wildbuster.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