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신규 및 무료 인기 게임 1위 등 각종 차트 석권
사전 예약 35만 돌파 <몬스터> 지난 8일 iOS 버전 선보이며 전 마켓 출시 완료 
출시 기념해 일정 레벨 달성 및 좋아하는 영웅 투표 시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 진행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하며 전 마켓 출시된 <몬스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 iOS 버전(애플 운영체제) 출시 하루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오늘(10일) 밝혔다.

<몬스터>는 최근 대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5만 명을 모집했다. 지난달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무료 인기 게임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5월 2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를 시작, 이후 인기 순위(게임 부문)가 가장 많이 오른 게임 1위에 오르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게임펍은 이달 중 <몬스터> 첫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초반 상승세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몬스터>는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 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또한,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일대일 전투는 물론, 국가 간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수문장을 지키거나 쓰러뜨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몬스터>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60레벨을 달성해 올리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을 뽑으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영웅의 혼옥을 투표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한편, <몬스터>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UugCYW),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mO9a0b), 원스토어(https://goo.gl/gtbh9U)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mon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