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곤게임, 모바일 전략게임 ‘마법의 지배자’ 원스토어 출시
다양한 특색의 영웅 편성, 100여 종의 마법 스킬 조합 등으로 차별화
길드를 통해 한국 이용자들끼리 뭉치고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 벌일 수 있어
원스토어 출시 기념해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쿠폰 지급

프라곤게임(Fragon Game)은 자사의 모바일 전략게임 ‘마법의 지배자’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마법의 지배자’는 제목 그대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가 마법의 지배자가 되어 마법 스킬을 배우고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해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대규모의 전투를 모바일에서 재현해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특색의 영웅을 최대 5인까지 마음대로 편성할 수 있고, 100여 종의 마법 스킬을 이용한 스킬 조합으로 전략 전투의 묘미도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클릭 한 번만으로도 클리어할 수 있는 미션과 이를 통한 매력적인 보상으로 성취감을 얻을 수도 있다.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을 할 수 있는 것도 ‘마법의 지배자’가 가진 특징이다. 특히 한국 이용자들끼리 단합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통해 양성 임무를 쉽게 완성하고 함께 모험을 하는 등의 협력 플레이를 진행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대적할 힘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마법의 지배자’는 보석 100개, 룬 50개, 골드 20만 개를 제공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5월 12일까지 사용 가능한 해당 쿠폰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을 받은 이용자들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프라곤게임 관계자는 “중세 시대의 보병 유닛을 활용한 전략 게임은 많지만 이용자가 마법의 지배자가 되어 영토를 다스리는 것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고 영토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lordsofmagic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