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웍스(대표 최 준)는 PC MMORPG 게임 '와일드버스터(Wild Buster)'에 4월 12일 신규 캐릭터 ‘녹시어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녹시어스’는 광기에 물든 사람이 많은 어밴던 진영 중에서도 특히나 ‘매드 사이언티스트’라 불리는 어밴던 진영의 힐러로서 독 공격을 기본으로 한 공격과 힐이 동시에 가능한 스킬 들을 가지고 있다.

와일드버스터는 OBT시작 이후 지금까지 1달여만에 차례로 ‘언더테이커’, ‘라이온하트’, 그리고 ‘녹시어스’까지 총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개선하고 있다. 또한 주말 밤에 운영자가 깜짝 인게임 유저간담회를 실시하고, 유저들의 편의성에 초점을 둔 패치를 진행하는 등 소통하는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녹시어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4월 18일까지 ‘누적접속 이벤트’와 ‘버닝이벤트’, ‘녹시어스 50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하여 조건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또한 4월 26일까지 ‘함께 만드는 와일드버스터 홍보 영상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옵션 초기화 권 1개와 응급처치키트 패키지 1개를 지급하며, 솔로/파티 플레이 우수 영상 선정자 에게는 유니크 탑승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버스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wildbuster.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