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라인콩코리아 초대형 MMORPG ‘여명 for Kakao’, ‘공중전’ 업데이트
공중전 전용 스킬과 공중전을 보조하는 마령 등을 활용하면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공중전’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진행
모든 유저 및 복귀 유저를 위해 접속만 해도 매일 풍성한 아이템 증정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가 ‘공중전’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명 for Kakao’에서는 길드전과 챔피언십, 전쟁제단에서 ‘공중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챔피언십에서는 1대1 공중전을 치를 수 있고, 길드전에서는 대규모 공중전도 가능하다. 창공을 빠른 속도로 날면서 공중전 전용 스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날개의 속성에 따라 공중전에서 더 강해질 수 있으며, 공중전에 발맞춰 전설 등급 신규 날개인 ‘악마의 날개’와 공중전 스킬을 지원하는 ‘마령’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마령’은 공중에서 주위의 적을 공격하면서 캐릭터를 보조하는 역할이다. 33레벨을 달성하면 유저 누구나 ‘레어 마령’을 획득할 수 있고, 이외의 ‘마령’은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 받아볼 수 있다. 마령은 성령과 마찬가지로 승급을 통해 더 강력해질 뿐 아니라 외형도 변신시킬 수 있다. 6등급 이상을 달성해 외형이 변화된 마령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마령 성장재료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공중전’ 콘텐츠를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판도라 상자’와 ‘금기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소모하여 기존 날개보다 더욱 성능이 좋은 신규 날개인 ‘악마의 날개’ 등이 담겨있는 ‘판도라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를 위해 12일 업데이트 당일부터 18일까지 접속만 해도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마령과 악마의 날개 성장재료인 제물수정과 불꽃깃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또한, 휴면 유저들의 빠른 적응을 위해 ‘체력포션’, ‘강화석’, ‘다이아’ 등을 누적접속 일수에 따라 푸짐하게 제공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대규모 공중전이 업데이트되면서 유저분들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ymforkakao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