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 ‘우주대스타’ 김희철, 화보 촬영 중 ‘탄’ 매력에 흠뻑!
김희철과 함께 모바일 FPS의 판을 뒤엎을 ‘탄’, 17일까지 사전 예약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중순 정식 론칭을 예고하고 있는 모바일 FPS 게임 신작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의 홍보 모델인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의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금)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지면 및 온·오프라인 광고 등에 활용될 화보를 촬영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김희철은 이번 화보를 위해 캐주얼 2종, 교복, 캐주얼 정장, 가죽자켓, 정장 등 총 6가지 콘셉트로 촬영했다. 특히, ‘가죽자켓’ 김희철의 경우 탄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미나르’와 유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장에서는 예능 대세로 주목 받는 ‘우주대스타’ 김희철 특유의 유쾌한 매력이 넘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터뷰 영상에는 김희철이 탄의 홍보 모델로 임하게 된 동기와 홍보모델로서의 포부와 직접 탄을 플레이하며 느낀 탄에 대해서 설명했다. 김희철은 대한민국 FPS의 판을 바꾸기 위해 등장한 탄에 대해서 “탄은 FPS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풀 때 굉장히 좋은 게임”이라며 “탄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탄’은 모바일 FPS 게임으로, 정통 FPS 장르의 호쾌한 타격감을 비롯해 스릴과 긴장감 등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싱글 스테이지의 스토리 모드와 다른 유저들과의 협업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 등의 캐주얼 모드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담아냈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는 정식 론칭 후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많은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김희철은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주위 사람에게 열정적인 에너지를 나눠줬고, 촬영 중 틈틈이 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의견을 내놓는 등 게임에 대한 애정과 기대감을 나타냈다”며 “정식 론칭에서 유저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탄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s://event.playstove.com/preregist/TAHNPre)와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tahn/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