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 티저 사이트 오픈하고 게임 첫 공개
반지를 소재로 한 탄탄한 세계관으로 정통 판타지 MMORPG의 진수 선사 
게임의 세계관을 녹여낸 인트로영상 강렬한 인상 남겨…티저 사이트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정보 제공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반지’는 게임명에서 짐작할 수 있는 것처럼, 반지가 게임을 진행해나감에 있어 가장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 단순 레벨을 올리는 것보다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반지를 모아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는 것이 핵심으로, 고유 스킬은 반지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탄탄한 세계관은 유저가 게임에 더욱 더 몰입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한 반복 전투 및 던전 전투에 동기를 부여한다. 여기에 방대한 PVE 및 PVP 콘텐츠, 길드 콘텐츠, 대규모 전투 등 유저가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시스템도 마련했다.

본견적인 출시 준비에 첫발을 내디딘 ‘반지’는 게임의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인트로 영상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27개의 반지를 모으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하는 ‘반지’만의 독특한 게임 특징과 세계관을 함축했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이엔피게임즈가 2017년 가장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반지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며, “이 게임은 완전한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세계관과 이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시스템이 강점이다. 앞으로 티저사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판타지 소식으로 유저분들을 찾아뵐 테니 출시 전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저사이트 http://aor.pupu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