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 홍보모델 미료와 매니악 참여한 음원 공개
‘알피저스’의 느낌 충만한 음원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 고조… 멜론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

㈜조이티게임즈는 10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첫 번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의 홍보모델 미료와 매니악이 참여한 ‘KING OF THE HILL’을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했다고 밝혔다.

‘KING OF THE HILL’은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를 시작으로 미료의 날카로우면서도 정확한 래핑과 매니악의 묵직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인정받은 보컬 최준영의 호소력 짙은 노래가 어우러져 감성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힙합 래핑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알피저스’는 전사, 궁수, 흑마법사 세 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각 캐릭터마다 보유하고 있는 전용 광역 스킬을 이용해 적들을 쓰러뜨리는 재미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마를 소환해 적들을 한 방에 처치하는 쾌감 또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1vs1부터 시작해 3vs3, 5vs5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결투장과 길드 영지전, 왕성 쟁탈전 등 실시간으로 즐기는 다양한 PVP 콘텐츠들이 존재한다. 유저들은 다양한 길드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고 끝없는 퀘스트를 통해 도전의식을 고취시킬 수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알피저스’의 음원은 홍보모델로 선정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 ‘미료’와 업타운 출신의 래퍼 ‘매니악(Maniac)’이 참여해 제작되었으며, 두 홍보모델 모두 1세대 래퍼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랩을 선사하며 알피저스의 기대감을 고조하고 있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알피저스를 기대하시는 유저 분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음원을 공개했다.”며, “전설적인 두 래퍼분들이 참여한 덕에 수준 높은 곡이 탄생했다. 공개된 음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유저 분들을 위한 최고의 게임을 내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