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맞이한 '전장의 날개', 타이거JK와 만든 파괴적인 영상미의 시즌 2 CF 공개돼
새로운 CF 역시 강렬한 영상미로 '전장의 날개'의 포인트인 액션성 적극 어필
고급 펫 확보 찬스! 3월 9일까지 '시즌 2' 기념 이벤트 참여하고 고급 펫 얻자

'시즌 2'를 시작한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가 대한민국 대표 레퍼 타이거JK와 함께 만든 새로운 CF 영상을 공개하면서, '전장의 날개'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영상 역시 타이거JK와 그의 히트곡 '몬스터(Monster)'의 강렬한 이미지로 '전장의 날개'가 화끈한 액션 게임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시즌 2'의 티저 영상보다 더욱 파괴적이고 압도적인 영상미로, 이를 감상한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펀셀123(FunCell123)의 박현 PM은 "시즌 2를 맞이한 전장의 날개는 우리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대작이자 이제부터가 시작인 게임이다. 시즌 2와 함께 타이거JK를 앞세운 새로운 CF 공개뿐 아니라 공격적 마케팅 행보를 계속하여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장의 날개'는 2017년 1월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액션RPG로, 짜릿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로 게임성을 높게 인정받고 있다. 지난 2월 27일에는 '시즌 2'를 오픈했으며, 오는 3월 9일까지 '시즌 2' 오픈 기념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

'7일간 타이거JK가 쏜다' 이벤트를 통해 3월 1일부터 ‘카이거’ 고급 펫을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하고 있으며, 공식카페를 통한 '깜짝 쿠폰', '개근', '블로그',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고급 펫 교환권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시즌 2'의 시작으로 활력이 넘치고 있는 '전장의 날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ing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