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수호요정’과 신규 18 스테이지 및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부여받은 업적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업적 시스템’ 추가
신규 코스튬 2종과 탈 것 3종,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태극팬더2’의 일곱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태극팬더2’의 일곱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어둠의 습격’에서는 1종의 신규 캐릭터 ‘수호요정’과 신규 18 스테이지 및 메인 퀘스트가 추가되며,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 조정과 최적화가 이뤄졌다.

‘어둠의 습격’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업적 시스템은 부여받은 업적을 획득하면 가성과 다이아, 칭호, 귀속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적 보물상자 포인트가 추가돼 누적 포인트에 따라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페라 백작과 어둠의 클래식 등의 신규 코스튬과 저승의 봉황, 제스퍼 드래곤, 적염 드래곤 등의 탈것이 추가되었으며, 캐릭터 최고 레벨을 110으로 상향 조정하고 장비 강화 레벨을 220까지 상향 조정했다.

이 외에도 새로운 군 계급 추가와 블러드 전장의 전쟁 시간 및 진영전 채널 조정, 아이템 거래 가격 조정 등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이뤄졌다.

‘태극팬더2’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aichipanda2/36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