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부터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이벤트 실시 결정! 
시즌 2를 기대하라! 매력적인 신규 던전부터 코스튬 날개, 문제점 개선까지!  
지금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1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의 '시즌 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늘(14일)부터 사전예약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장의 날개'는 2017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방대한 콘텐츠와 짜릿한 액션을 기본으로, 메카닉 '날개'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게임성을 높게 인정받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이다.

'전장의 날개'의 '시즌 2'는 2월 내 정식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으로, 이미 대한민국 대표 래퍼 타이거JK와 그의 히트곡 '몬스터(Monster)'의 파괴적인 이미지와 사운드를 앞세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시즌 2는 '전장의 날개'의 게임성을 더욱 높여줄 신규 던전 ‘카르마’를 비롯하여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뿐 아니라 그 동안의 문제까지 대거 개선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무엇보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여명의 날개 조각 20개, 4등급 무기, 100만 골드 등 15만원 상당의 파격적 선물 지원이 결정되어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펀셀123의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의 시즌 2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정식 업데이트까지 이어가기 위해 시즌 2 사전예약이벤트 실시를 결정했다. 시즌 2는 전장의 날개의 게임성에 날개를 달아줄 던전부터 코스튬 날개까지 매력적인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자를 위한 파격적 선물을 마련하고 진행하는 시즌 2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장의 날개'의 '시즌 2' 정보와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g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