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급 한정 유닛 2종 등장 퀘스트 클리어하면 투표권 제공
22일까지 로그인 할 때 마다 폴리곤 등 인게임 아이템 지급
‘오리 포획 작전’ 에너지 절반 감소, 경험치 유닛 획득 용이

원더 플래닛(Wonder Planet, 대표 츠네카와 유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피버'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추가되는 ‘츤데레 소녀의 연정’, ‘폭신폭신 소녀의 연정’ 등 특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유닛에 대한 인기 투표권을 제공한다.
                                  
퀘스트에는6성급 유닛 ‘달콤한 뺨의 마법과자 푸라리누’와 ‘세상의 모든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파티’ 등이 보스로 등장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유닛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득표 수를 얻은 유닛에게는 특별한 일이 일어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진행하는 발렌타인데이 한정뽑기에서는6성급 한정 유닛인 ‘찌르는 달콤한 창의 퐁듀’와 ‘사랑을 기다리는 투가’, ‘빛나는 사랑의 천사 메타트론 에모’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 하는 유저에게 매일 폴리곤, 리틀 험프티 마스터 키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리는 요일퀘스트가 모두 개방되어 각성 재료 획득이 보다 수월해진다.

이 밖에 게릴라 던전 ‘오리 포획작전’에 필요한 에너지가 절반으로 감소해 경험치 유닛을 평소보다 많이 얻을 수 있다.

'크래시피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