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3종 온라인게임 로한•로한 오리진•씰온라인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  
플레이위드존 PC방 혜택 대폭 강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3종의 MMORPG ‘로한 (Rohan)’, 로한 오리진 (Rohan:Origin), 씰온라인 (Seal Online)이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위드의 대표 MMORPG인 로한 (www.rohan.co.kr)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서버에서 몬스터 사냥시 매주 금,토,일요일 특정 시간대에 100% 경험치를 지급한다. 그리고 이어 설연휴 기간에는 200%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템몰에서 천상의 떡국상자를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한해 글로벌 런칭 서비스를 예고한 로한 오리진(http://origin.rohan.co.kr)은 엘레멘탈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재도전의 주문서 대기사용시간을 줄여 빠른 입장을 가능하게 했으며 속성 보너스 또한 한시적으로 대폭 늘렸다. 또한 모든 아이템들의 가격을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로한과 로한 오리진은 최근 팝티비와 콘텐츠 제휴 계약을 맺은 플레이위드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크론 드랍량 증가 등 플레이위드존 PC방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개그액션 온라인게임인 씰온라인(www.sealonline.co.kr)은 황금상자 리스트의  리뉴얼과 함께 멤버쉽 혜택 또한 강화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 로한, 로한 오리진 그리고 씰온라인에서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콘텐츠 편의성 및 혜택을 강화했으며 올 한 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다가갈 테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날 이벤트 내용은 각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