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까지 2주간 릴레이 이벤트 3탄 실시
이벤트 던전 오픈, 필수 액세서리 3종 업그레이드의 기회
이외에도 ‘윈터페스타벌’, ‘GM 박싱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유비펀(대표 박진환)의 장수 온라인MMORPG<데카론(www.dekaron.co.kr)>에서는 금일(24일)부터 릴레이 이벤트 3탄으로 ‘데카론과 불사조 기사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날을 맞아 데카론에서는 2월 7일(화)까지 약 2주간에 걸쳐 총 4가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인 ‘불사조와 두개의 탑’은 이벤트 무기를 획득한 후에 해당 던전을 완료하면 불사조의 룬과 버프 아이템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또, 유저는 이벤트 기간 중 NPC를 통해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세에 따른 점괘를 획득하고 그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불사조 일족의 원한을 풀어주자’ 이벤트를 통해서 필드 전 지역에서 나타나는 불사조 일족의 배신자를 처치하고, 불사조 깃털을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데카론의 필수 액세서리 3종에 한해 난이도를 낮춰 누구나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게임 플레이와 함께 아이템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데카론에서는 6가지 ‘윈터 페스티벌’과 4가지 ‘GM 박싱데이 이벤트’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데카론의 이봉재 본부장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마음을 나누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karon.G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