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라노사우루스’를 포함한 새로운 공룡 대거 업데이트 
-  공룡만 모아도 닌텐도 DS, 해피머니 상품권 등 선물 지급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신규 공룡을 대거 업데이트한다고 8일 밝혔다. 

유저가 직접 공룡알을 깨 새로운 공룡을 얻는다는 점이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요소로 작용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공룡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빛나는 공룡알’ ‘감춰진 신비의 공룡알’ ‘수상한 야생의 공룡알’ 등 총 3종의 공룡알이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공룡알을 통해 유저들은 그 동안 자유게시판을 통해 업데이트를 요청해왔던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의 공룡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 공룡 외에도 계열별로 별 1~6등급까지 총 45마리의 다양한 공룡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레어 공룡들은 3가지 공격력과 체력을 가지고 있는 이른 바 ‘슈퍼공룡’이어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규모 신규 공룡 업데이트로 ‘디노마키아’를 즐기는 유저들은 더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되었으며, 게임의 장점이자 특징인 ‘일발역전’의 묘미도 더욱 강화되었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신규 공룡 업데이트로 디노마키아의 핵심 재미인 전략성과 긴장감이 배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공룡알을 통한 뽑기와 수집요소까지 추가되어 더욱 흥미진진하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짜릿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노마키아’는 공룡알 업데이트 기념으로 1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가위, 바위, 보 계열의 32마리 공룡을 모두 모으면 닌텐도DS를 선물로 지급하며, 레어 공룡인 ‘티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를 뽑은 유저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공룡알을 깨는 모든 유저에게 해피머니 상품권을 랜덤확률로 지급할 예정이다.

디노마키아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