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크리스마스 카드 소환, 마일리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싱타(대표 박재성)의 정통 콜렉팅 RPG ‘시드 이야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맞아 19일부터 당월 31일 자정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시디언을 판매하고 있다. 한정 시디언은 ‘크리스마스 메디치아’, ‘크리스마스 아케치’, ‘크리스마스 파우스트’, ‘크리스마스 로크’ 등 총 4종으로 스페셜 가챠에서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21일부터는 크리스마스 맞이 마일리지 이벤트 ‘너와 나의 크리스마스’를 실시한다.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에서는 마일리지 포인트를 10만, 25만, 40만, 60만 포인트를 적립하면 ‘SR크리스마스 슈베르트’를 1장씩 총 4장을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시디언의 경험치를 올릴 수 있는 조커카드와 시디언 소환석, MP/AP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전 날인 24일 자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2월 19일부터 25일 자정까지 게임 내 미니게임인 고백의 숲에서 과거 크리스마스 시디언 카드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싱타는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크리스마스 시디언도 컬렉팅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드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