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까지 여섯 가지 능력 검증 위한 챌린지 미션 이벤트 진행
인기 및 신규 맵에서 펼쳐지는 각 미션 통해 다양한 보상 제공 
‘이시영’, ‘나라’, ‘나나’, ‘트와이스’, ‘솔빈’, ‘경리’ 등 인기 연예인 캐릭터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온라인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를 공개했다.

내년 3월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서든 마스터즈’ 캠페인은 ‘담력’, ‘캐리력’, ‘도주력’, ‘점프력’, ‘자생력’, ‘적응력’ 등 여섯 가지 능력을 검증하는 이벤트로, 각 챌린지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해 최종 ‘S등급’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각 챌린지 별 독특한 미션을 부여, 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기존 인기 맵을 비롯해 신규 맵과 게임모드 등 새로운 즐길거리를 대폭 도입했다. 특히, 각 챌린지 마다 ‘이시영’, ‘나라’, ‘나나’, ‘트와이스’, ‘솔빈’, ‘경리’ 까지 인기 연예인으로 구성된 ‘마스터즈 캐릭터’를 순차 공개한다.

첫 순서로 오는 22일 ‘1st challenge 담력’을 진행, 여경 콘셉트의 ‘이시영’ 캐릭터를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든 마스터즈’ 캠페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이시영’, ‘나나’, ‘경리’, ‘나라’, ‘솔빈’ 등 마스터즈 대표 캐릭터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서든 마스터즈’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