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PC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모바일 기기에서 완벽하게 구현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는 각 게임당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 지원
오토 공격 기능으로 편의성 극대화, 전문가 조작 모드 등 지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금일(15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22일 자정까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실시와 함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AOS 레전드’는 전 세계 1억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PC 버전 AOS 게임 ‘몽삼국’의 모바일 버전으로 라인전과 정글링, 갱킹은 물론 배론 플레이 등 PC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AOS 레전드’는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춰 1회의 실시간 대전 게임당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1대 1, 3대 3, 5대 5 대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토 공격 기능으로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오토 공격이 아닌 유저가 더욱 세밀이 조작해 전투가 가능한 일반 모드와 상급자 조작 모드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AOS 레전드’의 CBT에서는 3대 3 실시간 대전과 5대 5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전투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CBT 기간 중 랭킹 계급 실버 3 이상을 달성하고 캐릭터 레벨 25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특급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유저와 각 조건별 MVP 달성, 스테이지 공략, 매칭 전투 참여 등을 통해 각 영웅별 유료 아이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수정을 지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 실시와 함께 공개한 ‘AOS 레전드’의 플레이 영상(https://goo.gl/4Fu12a)은 게임 내 주요 영웅들의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스킬 사용 모습과 각 포지션별 대치 상황 등을 담고 있어 게임 플레이의 긴박함과 재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AOS 레전드’의 CBT는 구글 플레이(http://goo.gl/oTHxOt)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oslegends.c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AOS 레전드’에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os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