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를 하고 있던 게임들이 만약 인기가 별로 없다 싶으면 회사 측에서
부분유료화를 선언하고 오픈베타떼 인기가 많으면 유료화를 선언하고 그런건가요?
아니면 그런것과 상관없이 그저 회사가 상황에 따라서 혹은 회사 마음대로
그렇게 결정을 하는건가요?
유료화 게임인 뮤에도 프리미엄서비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인기도에 따라서 상용화 방식을 선언한지 아니면 게임의 인기도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라나도에스파다 그게임도 인기가 그리 없던건 아닌거 같은데 유료에서 부분유료로
전환한거 같던데
부분유료화를 선언하고 오픈베타떼 인기가 많으면 유료화를 선언하고 그런건가요?
아니면 그런것과 상관없이 그저 회사가 상황에 따라서 혹은 회사 마음대로
그렇게 결정을 하는건가요?
유료화 게임인 뮤에도 프리미엄서비스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인기도에 따라서 상용화 방식을 선언한지 아니면 게임의 인기도와는 전혀 상관이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라나도에스파다 그게임도 인기가 그리 없던건 아닌거 같은데 유료에서 부분유료로
전환한거 같던데
그라나도도 제가 알기론 인기가 어느정도 식어들자 부분유료로 바꾼걸로 알고있습니다.
인기가 좋은게임도 요즘에는 부분유로[캐쉬]쪽으로 돌리는 편이지요.
캐쉬가 돈이 별로 안 모일거같지만 의외로 많이 모인다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