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목), 7성 장비 특수 제련 통해 6성 전설 보석 장착 가능
오는 24일까지, 스페셜 던전 ‘오호대장군’, ‘여인천하’, ‘연회’ 오픈
영웅 합성 확률 상승 및 한계 돌파, 인벤토리 비용 할인 이벤트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금일(17일)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중국의 유명 역사소설 삼국지의 등장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한 게임 속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액션 슈팅의 재미와 RPG의 게임성을 결합한 신개념 슈팅 RPG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최고 등급이자 한계점이었던 7성 장비를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특수 제련' 시스템을 선보였다. 

현재까지 7성 장비는 총 12종밖에 존재하지 않는 뛰어난 능력을 지닌 아이템이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6성 전설 보석을 제작 및 강화하고, 이를 장착할 수 있어 기존보다 한층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예측된다. 

더불어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스페셜 던전 '오호대장군'과 '여인천하', '연회'가 열리며, 제련에 필요한 재료인 보석의 획득 확률이 1.5배에서 최대 2배 상승한다. 

같은 기간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모험 모드를 성공할 확률과 영웅의 합성 확률이 50% 상향되며 한계돌파, 영웅, 장비 인벤토리 확장 비용이 50%로 반값 할인된다. 

업데이트를 통해 7성의 한계를 뛰어 넘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