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카발 IP 활용한 3D 웹 MMORPG ‘극한’의 CBT 일정 공개
3월 22(화)부터 3월 24일(목)까지 핵심 시스템 점검하는 CBT 진행 
‘극한’, 카발온라인 IP를 활용한 웹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3D 웹 MMORPG ‘극한’의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가 3월 22일(화)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공개했다.

3D 웹게임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한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만든 게임으로 이미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천년 전 봉인했던 마왕이 부활하면서,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영웅들이 전투를 벌인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유저들은 전사, 기사, 궁사, 마법사 총 4가지 직업을 선택하여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지난 4차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줬던 이엔피게임즈는 3월 22일(화)에 시작될 CBT를 통해 핵심 시스템을 점검하고,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CBT를 통해 처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극한’은 다양한 영상과 이벤트들을 통해 작은 힌트만 제공하였던 작품이기에 유저들의 궁금증 또한 한껏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극한을 많은 기대하고 있는 분들과 함께, CBT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CBT를 통해 게임에 대한 많은 소통을 나누고 싶으며,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극한’의 CBT는 푸푸게임 혹은 푸푸게임줌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