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와 콘텐츠가 특장점인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홍보모델 ‘신세경’과 함께 유저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준비 중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네이버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Heaven’은 방대한 스케일의 스토리와 끝이 없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장점인 모바일 MMORPG로, Full 3D 그래픽을 통한 화려한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변신 및 강력한 고유 스킬 사용이 가능한 각성 시스템과 판타지 세계를 만끽하게 만드는 거대한 오픈필드는 ‘Heaven’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이다.

출시에 앞서 ‘육룡이 나르샤’로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홍보 모델로 선정한 ‘Heaven’은 사전예약에서부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사상 최대 참여자를 모집하며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그 결과, ‘Heaven’은 출시 직후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고, 이에 힘입어 금일(30일) 매출 순위 1위까지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현재도 ‘Heaven’은 꾸준히 사랑을 받아 인기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새로운 인기 게임의 출현을 알리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유저 만족도 높이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신세경이 선택한 MMORPG의 이상향 Heaven이 네이버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올라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욱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Heaven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PimDJ3)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eaven’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