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업계 최전선에서 뛰는 ICT 전문가 10인의 2015년 모바일 트렌드 대전망
2015년 펼쳐질 모바일 세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모바일 트렌드 2015' 커넥팅랩 저자 강연회가 12월 9일 디캠프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은 2015년 모바일 혁명을 이끌 최대의 키워드, '옴니 채널'에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모바일 업계 최전선에서 뛰는 ICT 전문가 10인의 2015년 모바일 트렌드 전망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결제, 사물 인터넷, 디바이스 , 단통법과 이동통신 유통 기타 다양한 이슈들도 함께 준비 되어있다.  

'모바일 트렌드 2015'의 저자 커넥팅랩은 주요 IT기업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모바일 전문 포럼이다. 통신사, 포털, 커머스, SNS, 증권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고있다. 

강연 주최자인 미래의창 출판사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도입된지 만 5년 동안 모바일 혁명은 우리의 삶과 일상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았다."라며 "'모바일 트렌드 2015'와 본 강연에서 이런 변화의 양상을 각 분야에서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라고 설명했다.  

본 강연은 IT 업계 종사자, 스타트업, 마케터들을 비롯한 실무자 혹은 모바일 트렌드가 궁금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게임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텐스푼에서 할 수 있으며, 모집은 24일 부터 12월 7일까지 60명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은 12월 9일 디캠프에서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텐스푼 모집 페이지(http://tenspoon.co.kr/go/mobiletrendsemin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