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시대 파트 2 업데이트로 10개의 새로운 중세시대 스타일의 스테이지 추가
공격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갖춘 식물 아이템 업데이트
마법사 좀비, 왕 좀비, 임프 드래곤 등 더 강력해진 좀비 대거 등장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플랜츠 vs. 좀비 2(Plants vs. Zombies 2)’의 암흑시대(Dark Ages) 파트(Part) 2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공개한 ‘암흑시대(Dark Ages)’ 파트 1에 이은 대대적인 파트 2 업데이트로, 파트 1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10개의 레벨이 추가된다. 암흑시대 스테이지에서 유저들은 중세 유럽에서 온 듯한 좀비들을 맞아 파트 1보다 더 캄캄해진 칠흑 같은 밤 하늘 아래 짜릿한 대결을 펼치게 된다. 

파트 2에서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동시에 갖춘 자석버섯(Magnet-shroom)과 땅콩(Pea-nut) 등의 새로운 식물 아이템이 추가된다. 더불어 이에 맞서 더 강력해진 좀비들이 대거 등장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한다. 중세시대 스타일의 마법사 좀비는 식물을 순한 양으로 바꿔 순식간에 유저들을 무력화시키고 왕 좀비는 농노 좀비를 투구를 쓴 강력한 기사 좀비로 변신시켜 유저들을 위협한다.

또한 특수한 표시가 있는 묘비를 무너뜨리면 햇빛과 식물 푸드(Plant food)를 얻을 수 있으나, 솟아나는 묘비에서 좀비가 튀어나오기도 하니 매 순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다.

기나긴 암흑시대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여느 때보다 강력한 불을 내뿜는 다크 드래곤 좀보트(Zombot Dark Dragon)를 탄 좀보스(Zomboss)가 기다리고 있어 갈수록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암흑시대’ 파트 2 업데이트가 적용된 '플랜츠 vs. 좀비 2'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