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노예가되어줘 for Kakao’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등극
출시 4일만 구글플레이 앱, 게임 인기 순위 1위 쾌거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노예가되어줘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노예가되어줘’는 출시 4일만인 27일(금) 게임 순위와 앱 인기 순위까지 모두 1위를 차지했고, 매출 순위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4일(화)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 ‘노예가되어줘’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 개그맨 신동엽을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6일(목) 신동엽을 소재로 한 ‘노예가되어줘’ 홍보영상이 이슈가 되면서, 검색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4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당초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출시 초반부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것 같다. 좋은 콘텐츠와 더불어 카카오게임하기의 시너지 효과가 아닐까 생각한다. 앞으로도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꾸준한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노예가되어줘’는 구글플레이마켓(http://goo.gl/UUSCyb)을 통해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oda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