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용까용, 보스모드 5종과 신규 영웅, 미션 등 콘텐츠 업데이트
극악 난이도, ‘까용까용’ 최종 보스 드래곤 잡으면 1천 룬스톤

㈜텐조소프트(대표 전민욱)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알까기와 드래곤의 절묘한 만남 ‘까용까용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보스모드’로 점수가 올라감에 따라 1단계부터 최종 5단계까지 다양한 특성을 지닌 보스 드래곤이 등장한다. 분리형, 체력형, 순간이동형, 분신형, 그리고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최종 보스 드래곤까지 이어져 이용자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미션모드’도 추가된다. 총 2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를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4성급 영웅 3종이 새롭게 선보이며, ‘영웅 도감’도 업데이트 돼 ‘까용까용’의 다양한 영웅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보스 드래곤 잡기’ 이벤트를 통해 최종 보스 드래곤을 처치하면, 극악의 난이도 답게 1천 룬스톤을 통 크게 지급한다. 이어 가장 많은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10만 마블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에게 모두 지급하는 ‘1+1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6일부터 7월 16일까지.

한편, 지난달 30일 처음으로 선보인 ‘까용까용 for Kakao’는 캐릭터성을 강조한 드래곤알이 등장, 같은 색상의 알을 날려 맞추는 쉽고 편한 대중성을 추구한 새로운 형태의 퍼즐게임으로, 신선한 재미에 꾸준히 이용자가 증가하면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텐조소프트 정재훈 사업이사는 “출시 이후 카카오 인기순위 1위 및 구글 인기순위 탑10을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이용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빠르게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게 됐다”며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신나는 알까기 ‘까용까용’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까용까용’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ayoungkayoung)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