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 퍼즐게임과 이성간 채팅을 즐기는 ‘팅게임’ iOS서비스 시작!
팅게임, 구글플레이와 iOS 정식 서비스기념 푸짐한 이벤트 실시!
팅게임, 미팅-소개팅-소셜데이팅-채팅까지 즐기는 신개념 게임!

㈜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박준호)는 퍼즐게임과 남녀간의 채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게임 ‘팅게임’이 구글플레이 서비스에 이어 애플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월 20일(목) 밝혔다. 

팅게임은 지난 안드로이드 마켓 서비스와 이번 iOS 애플앱스토어의 마켓에서 정식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게임인 팅게임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2014명을 추첨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을 증정하고, 자신의 멋진 프로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아웃백 상품권과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채팅과 캐주얼 게임을 접목한 팅게임은 시간 내에 블록 없애는 게임을 통해 숨겨진 ‘멋진 이성 시크릿 프렌드’를 만날 수 있는 미팅과 채팅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사진 등 멋진 프로필을 팅게임에 올리고 상대방이 블록게임을 완료했을 경우 남녀 이성에게 공개되며, 친구 맺기를 통해 채팅을 할 수 있다. 

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 박준호 대표는 “팅게임은 지난 2월 초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출시되어 입소문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애플앱스토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하고 “팅게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의 남녀간 미팅 이벤트를 준비해 기존 캐주얼게임과는 다른 장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