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라인업 전략 RPG '창천결의' 대표이미지 및 게임소개 공개
'창천결의', 턴제 RPG와 전략시뮬레이션의 조화, 400여 명이 넘는 장수가 등장하는 대서사시
고스트게임즈 '창천결의'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

㈜고스트게임즈(대표 최우진)는 자사의 첫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호걸육성 전략 RPG '창천결의'의 대표이미지와 게임소개를 금일(20일) 공개했다. 

세기의 명작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스마트폰 턴제 RPG '창천결의'는 검사, 책사, 사수의 3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 중원의 패권을 놓고 수많은 군웅들이 명멸을 거듭하던 난세의 삼국시대를 호령했던 400여명의 장수들을 영입하여 치밀한 전략과 화려한 무용을 겨루는 본격 삼국지 게임이다. 

특히 색이 다른 삼국지를 추구하는 '창천결의'는 장수 영입, 캐릭터 육성, 다양한 전투 컨텐츠, 진영 구성 및 진법 배치 등 탄탄한 게임성을 고루 갖춘 토대 위에 각 던전마다 미인도 감상 및 보물 수집이라는 색다른 재미가 숨겨져 있고 제왕이 되면 문무백관을 거느리고 미녀를 선택하여 후궁으로 들이는 등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더욱 흥미를 불러 일으킨다. 

이번에 공개된 대표이미지는 삼국지라는 고전을 소재로 했지만 다이나믹함과 새로움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스마트폰 게임 '창천결의'의 역동적이고 참신한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고스트게임즈 최우진 대표는 “창천결의는 정통 삼국지의 대규모 영토 전쟁을 충실히 재현한 턴제 RPG에 전략성을 더한 게임이다”며, “스피디한 진행과 쉬운 조작으로 삼국지의 웅대한 스케일을 맛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색이 다른 삼국지’를 표방하며 신선한 재미를 가득 담은 호걸 육성 전략RPG ‘창천결의’는 3월 중 각종 앱 마켓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