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네 번째 스마트폰 게임 타이틀 ‘삼국지PK’ 미리 가입하면 황금 총 50돈 증정 
24시간 진행되는 실시간 국가전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의 생생함이 매력  
‘삼국지PK’ 전략시뮬레이션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팽팽한 PK의 매력을 극대화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네 번째 스마트폰 게임 전략시뮬레이션 SRPG ‘삼국지PK’의 정식 출시에 앞서 12월 30일(월)부터 1월 9일(목)까지 사전 예약 모집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삼국지PK’는 기존 삼국지 배경의 전략시뮬레이션게임들과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시스템이 특징으로 24시간 내내 쉴 틈 없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국가전을 비롯하여 세력 격파, 경기장, 시연탑 등 풍부한 PVP컨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전략시뮬레이션의 묘미를 잘 살리면서 화끈한 PK와 탄탄한 육성 시스템을 갖춰 RPG게이머들에게도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기대작 ‘삼국지PK’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0금화, 은화10만, 목재10만, 식량10만을 지급한다. 

또한 1월 출시할 안드로이드와 IOS에 앞서 사전가입 및 CBT참여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황금 10돈씩을 증정하며,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m.sangugipk.efunkr.com/sangugipk1/)를 통해 가능하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고객님들의 사랑으로 어느새 네 번 째 게임인 삼국지PK를 곧 출시하게 되었다”며, “기존 전략과 건설 위주의 삼국지 시뮬레이션과는 차원이 다른 무한 전장이 펼쳐지는 삼국지PK를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PK’는 1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오는 1월 3일(금)부터 CBT를 통해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