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밸리’ 45레벨 달성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및 고급아이템 패키지 100% 지급
7일 이내 45레벨 달성 시 60만원 상당 고급 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갓’, ‘전략삼국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풍성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MMORPG ‘워밸리’가 20일부터 내달 8일까지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7일이내 45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과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영웅의 패키지 상자 아이템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일 목표레벨을 달성하면 60만원 상당 보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워밸리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신규 회원과 더불어 게임을 즐기고 있는 기존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워밸리’는 지난 2일 런칭 이후 현재까지 티스토어 1위 자리를 꾸준히 지키며 인기몰이 중인 모바일 MMORPG이다. 100명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세력전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 및 풍부한 컨텐츠를 통해 MMORPG의 재미요소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주고 계신 유저 분들과 새롭게 워밸리를 접하는 신규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워밸리 외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전략삼국지’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워밸리’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