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중세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정통 판타지풍 스마트폰 RPG ‘데문’
3개의 직업, 144개의 던전, 18개의 스킬 등 탄탄한 컨텐츠를 갖춘 검은 RPG ‘데문’
12월 11일(수) 구글플레이 출시 및 홍보 동영상 공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금일(11일) 자사의 세 번째 스마트폰 게임 판타지 RPG ‘데문: 파멸의 시대(이하 데문)’를 구글플레이에 최초로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화끈한 액션과 타격감이 돋보이는 ARPG인 ‘데문’은, 먼 옛날 마계의 침입을 막기 위에 봉인했던 심연의 입구가 다시 열리면서 시작된 악마와 인간 사이의 거대한 전쟁을 배경으로 중세풍의 판타지세계를 구현한 대작 스마트폰 게임이다. 

이미 사전 예약에만 3만명 이상이 몰리며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는 ‘데문’은 금일 구글플레이 출시와 동시에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다. ㅂㅁㅋ구글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게임 줄거리와 캐릭터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조합하여 총 51초 분량으로 제작되었으며, 각 캐릭터의 액션과 대규모 전투 장면도 볼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데문은 정통RPG의 풍부한 컨텐츠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사전예약 및 CBT에 참여해 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늘 구글플레이 런칭과 동시에 더욱 많은 분들에게 데문을 알리기 위해 동영상을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오늘 구글플레이 런칭에 이어 티스토어 및 KT올레마켓 등 ‘데문’의 기타 안드로이드 및 IOS 마켓 출시를 차례로 진행할 계획이다.  

탄탄하고 풍부한 컨텐츠, 직관적인 게임 시스템, 화려한 액션 스킬이 결합된 차세대 모바일 RPG로 주목 받고 있는 ‘데문’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m.deamoon.efunkr.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