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순수한 한국 컨텐츠를 이용해 제작된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소드걸스S’를 KT Japan과 함께 일본 시장에 출시 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드걸스S’는 제오닉스와 협력하여 인기 TCG 게임인 ‘소드걸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기존의 CCG(컬렉터블 카드게임)를 모바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카드배틀 RPG게임이다.

‘소드걸스S’는 모바일로 즐기는 본격 CCG(컬렉터블 카드게임)로 RPG진행방식의 간편한 규칙을 적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화려하고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카드강화, 위탁판매, 카드도감 및 채팅, 패밀리시스템 등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해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안다물코리아는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소드걸스S’ 의 세계 시장 진출을 결정했으며, 일본에 이어 중국, 대만 등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안다물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소드걸스S 는 처음부터 해외 시장을 염두에 두고 만든 제품으로 이번 일본 출시는 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 이라며 “첫 해외 시장인 만큼 일본 현지화에 최선을 다했고, 일본 모바일 게임 유저들도 ‘소드걸스S’ 를 통해 모바일 카드RPG 게임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