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30레벨 몬스터의 강화레벨 상향 조정
‘릴리안느’ 등 8종의 몬스터 외형 보완해 특징 부각
오픈 100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의 몬스터 궁극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6성 30레벨 몬스터의 강화레벨을 기존 5에서 최고 8까지 확장시킬 수 있게 됐다. 몬스터를 강화하면 체력, 공격력, 방어력의 능력치가 상승돼 보다 강력한 몬스터로 육성할 수 있다. 

이 외 몬스터들의 특징을 더욱 잘 부각시키고 게임의 추가적인 재미를 살리기 위해 ‘릴리안느’, ‘핵펀치 가이’, ‘보물 사냥꾼’ 등 총 8종의 몬스터 외형도 보완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실시와 더불어 <몬스터 길들이기>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 달성 시 수정 50개, 몬스터 2~6성 뽑기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신규로 가입하거나 기존 이용자 중 11월 1일부터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접속할 경우 몬스터 및 장비 뽑기권, 수정, 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오는 12월 1일까지 ‘TV CF속 쿠폰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MBC, KBS, SBS 등 공중파 방송 3사와 OCN, Super Action, XTM, tvN, CGV, 온게임넷, 투니랜드 등 케이블 7개 채널에서 진행되는 몬스터 길들이기 광고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입력란에 입력하면 수정 30개를 지급한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