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 ‘강호영웅전’ 올레마켓 런칭
매일 2시간 경험치 2배 이벤트 ‘지금부터 골든 타임!!’ 진행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 무협카드배틀 '강호영웅전'을 11월 14일 올레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호영웅전>은 영웅문, 의천도룡기 등 유명 무협소설 14종에 등장하는 협객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강호 시스템을 통하여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더 강력한 협객 진영구축을 위하여 유저간 PvP에 참여하여 장비와 비급을 강탈할 수 있다.

또한 진영의 전투력을 겨루는 '결투', 협객진영의 성장단계를 시험할 수 있는 150단계로 구성된 '관문'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강호영웅전>은 올레마켓 오픈에 맞춰 협객과 장비카드 게임머니 지급하는 “첫 충전의 행복 “이벤트와 이벤트기간 중 매일2시간 관문 진행하는 모든 회원에게 2배 경험치 지급하는 “지금부터 골든타임!!”을 진행한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모바일 사업팀 전화영 팀장은 "'강호영웅전'의 올레마켓 서비스를 기념하여 모든 회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강호영웅전>의 이벤트 소식은 강호영웅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99)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 마켓과 티스토어, 올레마켓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