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까지 추석 기념 페가수스, 루돌프 등 희귀 동물 특별분양 이벤트 실시
컴투스 카페, 컴투스 타이니팜 허브클럽에서 참여 신청하면 추첨 통해 희귀 동물 지급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타이니팜’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페가수스, 루돌프 등 희귀 동물 캐릭터를 분양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직 해당 희귀 동물을 얻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컴투스 카페의 분양 받기 게시판이나 컴투스 타이니팜 허브클럽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각각 3명을 추첨해 이용자가 원하는 희귀 동물 캐릭터를 지급한다.

먼저 컴투스 카페에서는 페가수스, 구미호, 피닉스 등 3가지 희귀 동물 중 하나를 신청할 수 있다. 분양 받기 게시판에 자신이 원하는 동물의 이름과 타이니팜 게임 스크린샷을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희귀 동물 캐릭터를 지급한다.

더불어 컴투스 타이니팜 허브클럽에서는 추석을 맞아 고향으로 돌아오다 길 잃은 루돌프 캐릭터를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 이벤트 공지에 신청 덧글을 남기면 역시 3명을 선정해 루돌프를 지급한다.

타이니팜의 ‘추석 기념 희귀 동물 특별분양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family)와 허브클럽(http://m.com2us.com/clu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