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갓’, ‘카드의 신 삼국지’, ‘전략 삼국지’, ‘트라이브즈’,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템페스트 사가’ 22일까지 추석맞이 빅 이벤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추석을 맞아 ‘레전드 오브갓’, ‘카드의 신 삼국지’, ‘트라이브즈’ 등 인기 6종 모바일 게임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3D RPG ‘레전드 오브 갓(L.O.G)’은 22일까지 40레벨 달성

시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O.G는 티스토어 런칭 직후 무료게임부문 1위를 달성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추석 전후로 구글 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2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 TCG로 자리 잡은 '카드의 신 삼국지' 역시 추석을 맞이하여 장비 축복석 기능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기존 캡슐보다 20% 저렴한 추석 특별 캡슐과 보름달 교환 이벤트 등 푸짐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남성 유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상남자 게임 ‘전략 삼국지’는 전장에서 오랑캐를 물리치면 송편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송편은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직 희귀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아이템상자와 원보를 2배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아기자기한 소셜어드벤처 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라이브즈’와 자신만의 휴양지와 리조트를 만드는 SNG 게임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게임머니를 3배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템페스트 사가’는 추석기간 동안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코인 3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계속해서 출시될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