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동시 런칭
네이버 ID로 간편하게 로그인 가능
인기 소설 서유기 스토리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정통 카드배틀 TCG

㈜스카이터치의 모바일 게임 첫 출사표인 카드배틀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서유기’가 금일(9일) 15시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오픈 한다.

‘아이러브서유기’는 손오공으로 널리 알려진 인기소설 ‘서유기’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정통 전략카드게임(TCG)이며, 최대 70랭크(레벨), 수백장의 방대한 카드콜렉션이 제공된다. 또한 ‘아이러브서유기’ 출시에 맞춰 다양하고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접속 및 캐릭터 생성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이벤트로 Gucci 명품백, 아이패드mini부터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카이터치 신가영 팀장은 “아이러브서유기는 기존의 TCG와 달리 정말 단순한 UI기획과 쉬운 플레이 방식 그리고 익숙한 손오공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TCG 매니아를 포함 모든 유저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스카이터치의 첫 작품인 만큼 열심히 노력했다.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서유기’ 모바일 게임과 관련된 모든 소식은 공식 네이버 카페 ‘스카이터치M(http://cafe.naver.com/skytouchm)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ytouch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